총동문회장 인사말
  • “소통과 화합으로
     젊고 활기찬 총동문회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제17대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총동문회장 김동신 입니다.
  • 우리 경영전문대학원은 이영무 총장님의 창의와 혁신을 앞세운 리더십과 장석권원장님의 최우선적 배려와 화합, 가족애 그리고 많은 교수진들의 노력 속에 글로벌 시대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역량을 갖춘 많은 인재를 배출해 왔습니다.
    이같이 자랑스러운 경영전문대학원에서 저를 총동문회장으로 지명해 주신 것은 동문회를 젊고 활기차게 운영하며 선후배들을 아우르라는 뜻이라 여기며 총동문회장으로서 해야 할 바가 많음과 큰 사명감을 느낍니다.

    앞으로 동문들이 보다 많은 부문에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제17대 총동문회는 조직과 시스템을 새롭게 정비하고 있습니다. 집행부 스스로 봉사하며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조직을 개편하고 동문들의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는 2017년 사업계획을 수립하였습니다. 집행부는 한 마음 한 뜻으로, 한양인으로서의 긍지를 드높여 소신껏 사업수행에 매진할 것이며, 동문들의 단합을 위한 행사를 확대하고 재학생과 졸업생, 해외에 있는 동문들과도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겠습니다.
  • Hanyang MBA 과정을 통해 급격하게 변화하는 경영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국제적 감각의 CEO가 많이 배출되고 있습니다. 한 가지 목표를 위해 단합된 힘으로 무리를 지어 용맹하게 사냥에 나서는 사자처럼 한양대의 상징인 사자의 기를 이어받아 동문으로서 서로 이끌어주고 동문을 가족처럼 여기는 따뜻한 전통을 이어가는 제17대 총동문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동문 여러분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있으시길 기원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7년 1월 10일
    제17대 총동문회장 김동신